온라인헌금

HOME  나눔터  자유게시판
총 게시물 37건, 최근 0 건

2019년 유스 오케스트라 릴레이기도

글쓴이 : 늘푸른장로교회 날짜 : 2019-11-27 (수) 07:55 조회 : 106
11월 1일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늘푸른 유스오케스트라 부모님들이 한마음으로 릴레이기도를 시작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오케스트라를 이끄시는 임은애 집사님과 참여하는 모든 유스아이들이 연습하며 준비하는 기간과 공연하는 그날까지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달란트에 감사하며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게 하시어 하나님께 영광 돌려드리는 귀한 축제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축복해주세요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 이름을 송축할지어다 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우리 유스아이들의 마음에 감사가 넘치게 하시며 하나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자들 하나님 마음에 합한자들이 되어지도록 인도해주세요

시작되는 오늘부터 릴레이기도가 끝나는 날까지함께 하셔서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살아계신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1월 2일
참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을 유스친구들이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함께모여 마음을 모아 주님께 올려드리는 모든것 기뻐 받아주세요.
저희 부모가 먼저 주님을 사랑하고 그 은혜를 아이들에게 흘러보내길 원합니다. 저희들의 마음도 주님께 향하도록 성령님 인도하여 주세요.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연습에 참 잘 참여 할수 있도록 건강 지켜주시고 무엇보다 주님께 기쁨마음으로 드릴수 있도록 그 마음 가운데 기쁨도 주세요. 
아이들 인도 하시는 임은애 집사님께도 지혜와 능력 더하여 주시고 복의통로로 쓰임받고 주님의 축복 가운데 있기를 기도합니다.
참 좋으신 주님!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1월 3일
이 땅 가운데 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랑에 하나님 감사합니다.아이들이 모여 오케스트라를 준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처음 부터 마치는 시간 까지 주님이 함께 하여 주시고 준비를 하는 동안 하나님께 감사함과 기쁨으로 준비할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한 사람 한 사람이  잘 화합하여 준비 할수 있게 하여 주시 옵고 혹시 힘이 들 때는 위로와 평안함을 주셔서 지치지 않고 기쁨으로 준비하여 마치는 시간까지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이 오케스트라를 이끄시는 임은애 집사님께도 지혜와 기쁨으로 함께 하사 지치지 않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사랑이 많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 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아멘

11월 4일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그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보잘것없는 저희를 사랑하시며 너는 내 것이라고 지명하여 불러주심을 감사하며 찬양을 올립니다. 
유스아이들을위해 기도할수있는 시간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준비중인 아이들모두 한맘,한뜻되어 잘 마칠수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소서.
혹 참여못한 아이들, 상심한 맘들이 있는지 
헤아려 주시고 그맘 위로하여 주시옵고 이끄시는 선생님들 어려움없도록 지혜주시고 따르는 아이들도 기쁨으로 찬양하고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아이들 하나님의 자녀로 쓰임받길원합니다.
새로운 한주를 시작하는 날입니다.
이번한주도 하나님 인도와 축복속에 하나님 바라보며 말씀붙잡아 은혜가득한 한주되길 원하옵니다.
이 모든말씀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월 5일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이사야43:21)
그 어떤 제사보다 찬양을 기뻐 받으시는 하나님을 찬양 합니다!!!
이 시간 사랑하는 우리 유스친구들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악기로 목소리로 주님을 찬양하는 우리의 아이들 한사람 한사람 축복하셔서 연습하며 준비하는 과정속에서 진정한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케 하시고 서로 세워주며 사랑하며 섬기는 모습들을 배워가길 소원합니다.
아이들이 믿음안에 온전히 잘 자라게 도와주시고 하나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를 주변 친구들에게 흘러보내게 하시어 어딜가든 축복의 통로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지도하시는 임은애집사님께 영육간 강건함 주시고 특별한 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주신 달란트로 봉사하실때 항상 기쁨으로 아이들을 잘 이끌어 갈 수 있게 인도하여 주소서!
아이들이 한마음으로 정성껏 드려지는 귀한 찬양이 하나님께는 큰 영광이 되게 하시고 듣는 모든 성도들에게는 영혼을 일깨우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함께 협력하여 찬양드리는 기쁨이 이번 특별 찬양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각자의 삶 속에서도 늘 넘쳐나길 소원하며...지금도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우리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 아멘!

11월 6일
하나님 아버지, 새로운 하루를 주셔서 살아갈 힘을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이 악기와 찬양으로 주님을 찬양하기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임은애집사님에게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준비하게하시고,발표하는 날에도 평안을 주셔서 주님을 찬양하는 기쁨을 누리게 하여주세요.
평생에 사는 동안 주님을 찬양하는 아이들로 자라가길 기도하며,우리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11월 7일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모여 오케스트라를 준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우리 아이들이 오케스트라 연습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맛볼수 있는 기회도 허락해주시고 이 기회로 유스 아이들 주안에서 친해지고 단합이 잘 되는 유스 가 될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오케스트라를 이끄시는 임은애 집사님께도 몸과 마음에 굳건하고 지혜와 기쁨으로 인도해낼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저희 또한 항상 가정과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는 어머니들이 될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 릴레이 기도로 인해 기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이 모든 말씀 사랑이 많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 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아멘

11월 8일
사랑하는 하나님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달란트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열심으로 준비하는 우리 유스 아이들 되게 하여 주시옵고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것 한맘으로 잘 마칠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슴 예수님에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월 9일
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 유스아이들이 한자리 모여 각자의 달란트로 주님을 찬양하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연습하기위해 모인 우리 아이들의 손끝에 앉아 실수없이 악기를 연주할수있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소.
이 오케스트라를 통해 주님께 한발짝 더 다가갈수 있는 성령의 힘 주시옵고 연습하면서 지칠때 다시 일어설수 있는 힘 주시옵소서.
마치는 날까지 주님 함께 함을 믿으며 
이 모든말씀 주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11월 10일
유스오케스라를 통해 하나님께
기도 할수있게 하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싸늘한 날씨속에 우리의 귀한자녀들 하나님의 품속에서 
단단한 하나가되게 하여주시고 
아이들 삶속에 흔적으로 남게하여주시며
오케스트라를 무사히 마칠수있도록 보살펴주세요.

또한 진정한사랑과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지도하시는 임은애집사님의 건강함을 지켜주시며 하시는일에 축복과   
은혜를 더하여주시옵소서

우리자녀들의 삶이 오직 성령안에 말씀과 은혜로 채워지게하여 주실 주 믿으며 
드려지는 찬양을 주님홀로 기뻐받으시기 원하며 모든것 감사드리며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월 11일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롭고 좋은날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유스아이들이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기 위한 오케스트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이들 모두에게 성령님 함께 임하셔서 연습과정과 마침에 있어 기쁨과 감사의 마음으로 함께 할수있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지도해주시는 임은애집사님께 영육간에 강건함 주시고, 크신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사춘기로 방황하고 힘들어하는 유스친구들이 없도록 하여 주시옵고, 우리 아이들이 아버지께 영광돌릴수 있는 자녀로 성장하길 원하며 이모든 말씀 우리주 살아계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월 12일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저희에게 건강 주시고 새로운 날을 허락하여 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 주님 우리 아이들이 음악을 통하여 주님을 경배하고 찬양하기 위해 모이기를 힘쓰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아이들의 마음에 함께 하여주셔서 항상 주님만을 바라 보는 이쁜 아이들로 성장할수 있게 지켜 주시옵고 이 행사를 위해서 열심으로 노력하시는 임은애 집사님을 기억하여주시사 영육간에 강건함 허락하여주시고 그 가정에 은혜넘치게 하여주시길 바라옵니다 . 앞으로 얼마 남지 않는 시간 모두들 빠지지 않고 연습에 참여 할수 있게 하여주시고 라이드 해주시는 부모님들의 출입을 지켜 주시옵고 우리에게 항상 복주시길 원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 아멘!

11월 13일
사랑의하나님..
오늘도 기쁜마음으로 기도 나눌수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추운날씨에 아이들 건강지키주시옵고 항상 하나님 계획 가운데 있게하시옵고  지혜로운 아이들로 자라게하여주시옵고 수많은 세상유혹가운데 굳건히 몸과마음의 건강지켜주시옵소서..

한창 자아가 강한 아이들 데리고 지도하시느라 힘드신 임은애집사님의 건강 지켜주시옵고 은혜내려주옵시고 열심히 연습하는 아이들에게 축복더해주시옵소서..
이모든 말씀 주예수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월 14일
참으로 고마우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날 허락하여 주시고 한결같은 사랑과 은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유스오케스트라 아이들이 각자의 달란트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기쁜마음으로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릴수 있는 귀한 시간 되게 하여 주세요. 얼마남지않은 연습기간동안 지치지 않게 하여주시고 마지막까지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열정이 식지않게 하여주세요. 오케스트라를 이끌어가시는 임은애집사님 건강지켜주시고 은혜 가득 퍼부어 주세요. 하나님을 기뻐 찬양하며 귀한 축복의 자리가 되길 바라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11월 15일
Heavenly Father, we thank you for this opportunity to praise you and proclaim your name. As we choose to worship you, I pray that you will gift the children, the conductor, and the parents with your grace accordingly. I pray that you give our youth group diligence when practicing and courage when performing. Lord, as they give their praise, please take everything they are, so that they may reveal your blessing and grace to the world. We pray in the name of Jesus Christ, Amen.

11월 16일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주님의 인도가운데 유스아이들과 주님의 찬양을 올해도 올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오케스트라를 매년 준비 할때 마다 주님앞에서 부족한 종이라 늘 걱정과 불안으로 주님의 일을 시작했음을 고백합니다.. 
그러나 집사님들의 귀한 중보기도와 아이들의 아낌없는 노력으로 주님의 찬양이  한주 한주 만들어져 갈때마다  주님이 저희 가운데  임재하심을 느낄수 있었고, 제가 하는것이 아닌 주님께서 모든것을 만지심에 저의 세상적인 걱정이 모두 쓸데없던 것이었음을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매주 시간을 쪼개어 자기들의 귀한 달란트를 주님께 영광돌리는 일에 사용하는 이 시간들을 주님께서 기억하시고 그아이들의 모든 손길과 발길에 복에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얼마남지 않은 연습도 기쁨으로 섬기게 하시고 이시간을 통해 더욱 주님의 영광을 높일수 있는 저희들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이모든말씀 저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

11월 17일
오늘도 복된 주일 허락해 주시고 
사랑스런 자녀들을위해 기도할수있는 은혜주심에 감사합니다.

시간을내어 찬양으로 섬기기위해 모여 연습하는 아이들을 기억하여주시고 매주 기쁨으로 연습하며 매주 열심으로 최선을 다하게 도와주세요.
수고하시는 임 은애집사님께도 
복에복을 더해주시고 피곤치않으며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와 능력으로 모든일을  감당할수있도록 붙들어주세요.
남은 연습기간동안 부족한것 
하나하나 채워가며 아름다운 하모니로 하나님께 올려드릴찬양을 
기대하고 사모하며 이 모든 말씀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월 18일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그 이름에 
의지하며 우리 유스 오케스트라와 
이 모임을 끌고 가시는 임은애 
선생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온전히 주의 이름을 높이기 위한 
이 모임에 하나님의 손을 더하여 
주세요. 아이들이 만들어낸 선율에 
귀 기울여 주시고 조화를 위해 애쓰
는 아이들의 마음과 선생님의
노고를 기뻐해 주세요.
온전히 주의 이름만 높이기 위함이
며 온전히 주를 위해 연합한 모임
입니다. 이 모임에 기름 부어 주시고 
연습하는 동안 큰 성령님의 임재를 
모두가 알고 주를 높이기 위한 그 
시간에 집중케 하도록 악한 사단의 
역사를 끊어 주세요.

이끌고 가시는 임은애 선생님을 
주의 눈동자로 지켜 보호하시어 
주의 동행하심 속에서 그 모든 
행사가 형통하며 그 영혼이 주가 
주신 참된 안식 속에서 평안과 
기쁨으로 감사의 삶을 살게 하여 
주세요.

이 모임을 주목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하여주시고 모든 상황에 감사를 올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1월 19일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참 감사합니다.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주시고 생명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 우리 유스오케스트라 아이들의 각자 달란트로 주님께 찬양올려드리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 저희 아이들이 항상 주님만 바라보며 기뻐 찬양올리는 마음을 가질 은혜를 주세요.
또한 그 곳에 정말 열심으로 노력하시는 임은애 집사님을 기억해주시옵고 은혜가 넘치고 영육간에 건강함을 허락해주시옵서소. 
유스오케스트라가 이번주에 있습니다. 주님 그곳에 함께하셔서 저희 아이들 열심히 연습한것 은혜롭게 울려퍼질수 있도록 힘을주세요.
또한 아버지 홀로 기뻐 영광받길 원하오며 이 모든 말씀 거룩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11월 20일
사랑의 하나님

늘푸른 유스 학생들이 함께 모여 
주님 주신 달란트 가지고 찬양, 연주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번 연습을 통해 여러가지 모습이지만 
하나되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기쁨을 알게 하시옵소서.
앞에서 이끄는 임은애 집사님께 지혜와 건강을 허락하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1월 21일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릴레이 기도로 우리 어머님들의 아낌없는 사랑의 마음을 담아 오케스트라 팀을 위해 기도하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남은 토요일 연습일정에는 모두가 나와 한마음으로 준비하며 점검할 수 있게 하여 주시고, 이를 위해 수고하시는 임은애 집사님에게 하나님께서 더 큰 위로와 은혜 부어주셔서 섬김의 기쁨을 누리게 하여 주시고, 우리 학생들이 임은애 집사님의 리드에 잘 따를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3일후에 2부예배시간에 오케스트라 공연을 하게 됩니다.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 이 학생들이 깨닫게 하여 주시고, 오직 주님께만 영광돌리는 복된 은혜의 공연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오며 살아계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1월 22일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케스트라를 준비하는 저희들의 기도가 끊이지않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남은 기간도 끝까지 하나되어 기도하고 연습하여 하나님께는 영광이되고 듣는이들과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은혜와 감사가 넘치는 축복의 시간이 되도록 주님 함께하여 주세요
귀하고 바쁜시간 특별히 구별하여 섬기시는 임은애 집사님을 기억하여 주셔서 끝까지 지치지않고 기쁨으로 섬길 수 있도록 날마다 새힘을 덧입혀 주옵소서
또한 참여하는 아이들과 기도로 돕는 어머니들귀한 손길또한 기억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고 누리는 복된시간 되도록 하나님 축복하여 주옵소서
살아계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1월 23일
참 좋으신 주님, 오늘도  기도로 함께 할수 있음에 감사 드립니다.
오케스트라 마지막 연습날 입니다.
아이들이 먼저 기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준비할수 있게 해주시고 지도 하시는 은애집사님 마음 가운데에도 평안함과 기쁨주세요.
이 마음들이 모여서 아름답게 열매 맺고 주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오늘도 허락하신 모든것 감사하며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1월 24일
나의 하나님 내가 주를 높이고 주의 이름을 송축하나이다. 사랑의 하나님 지금 이 시간  기도하게 해주심을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모여 한 마음 한 뜻으로 준비한 찬양과 연주를 하나님께 드리려 합니다. 기쁜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으로 찬양과 연주하게 하시고 혹시나 아이들이 긴장하는 마음이 있다면 하나님이 함께 하여 주시고 기쁘게 찬양 받아 주시옵소서 또한 이 시간을 기억하시고 아이들 한 사람 한 사람과  지도로 힘 써 주신 임은애 집사님을 사랑으로 기억하시고 기도로 힘 써 주신 목사님과 어머니들의 가정에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넘 치는 가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찬양을 기쁘게 받으시옵고 이 모든 말씀 살아계시는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